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[꿈해몽] 혼나거나 야단맞는 꿈

 


[꿈해몽] 혼나거나 야단맞는 꿈

꿈에서 혼나거나 야단맞는 것은 어떠한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?

혼나거나 야단맞는 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군대에서 혼나는 꿈

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대한 답답한 기분을 반영한다.

친구에게 충고를 듣는 꿈
실제 현실에서 고쳐야 하는 문제를 의미한다. 또는 잘못한 부분에 대한 가책을 받는 상황을 암시한다.

 



종교적인 인물이나 전설 신화에 나오는 사람이 나의 잘못된 부분을 꾸짖는 꿈

다른 사람과 다투거나 사고가 생겨 곤란한 상황에 처하거나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.

잘못을 지적당하는 꿈
현실에서 잘못을 저지르고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.

누군가 나를 모욕하는 꿈
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.


혼나고 밖으로 쫓겨나는 꿈
나를 방해하던 문제를 해결하고 이익을 얻게 된다.

회초리나 몽둥이로 맞는 꿈
현실의 무기력한 모습과 내가 원하지 않아도 피할 수 없는 강압적인 상황을 의미한다.

 



돌아가신 분께 야단맞는 꿈
무언가 문제가 있기 때문에 말리는 것을 의미한다.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바로 추진하지 않고 시간을 갖는 게 좋다.

시댁에 가서 혼나는 꿈
기혼 여성의 경우 본인의 부주의로 관계가 불편해 지거나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다.

 

직장 상사에게 혼나는 꿈
대인관계의 문제를 암시한다.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다. 다툼이 생기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는 게 좋다.

정확한 대상은 기억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혼나거나 꾸중을 드는 꿈

현실에서 실패로 인해 심리적으로 억압을 받거나 하기 싫은 일을 하게 된다.

장인 장모에게 꾸지람을 듣는 꿈
기혼 남성의 경우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된다.

 



잘못했다고 인정하고 용서를 비는 꿈

현실에서 문제가 있거나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된다.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게 된다.

평소에 존경하던 사람이나 기업의 회장이나 사장에게 혼나는 꿈

나의 능력을 주변에서 인정하게 된다. 좋은 평가를 받고 직급이 오를 징조이다.


나이가 많은 형제자매에게 잔소리 듣는 꿈

뜻대로 하지 못하는 일이 많아서 답답하거나 일상에 따분함을 느끼는 것을 의미한다.


학교 선생님, 교수에게 혼나는 꿈

부주의로 인한 실수를 의미한다. 금전적, 양심적인 문제로 인해서 심리적으로 죄책감을 느끼고 불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.

학원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
나의 실수로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는 것을 의미한다. 언행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.

 



아이를 야단치는 꿈

나의 잘못을 인정하고 나태한 생활에 대한 반성을 의미한다. 좋은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.

내가 누군가를 혼내는 꿈
나와 비슷하거나 경쟁관계에 있던 사람들의 약점을 공략하거나 더 뛰어난 모습을 보이면서 굴복시키는 것을 암시한다.

부모님께 크게 혼나는 꿈
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가정 관련하여 조심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. 자신 있는 일이라도 꼼꼼히 살펴보고 돌아볼 필요가 있다.

엄마에게 혼나는 꿈

주변 사람들과 트러블로 구설수가 발생할 수 있다.

 

 

아버지에게 혼나는 꿈

윗사람, 재물 관련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다.

부모님께 혼나서 화가 나는 꿈
정신적, 물질적으로 독립을 하지 못하는 상황을 답답하게 생각하고 있다.

오늘도 좋은 하루 보내세요~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