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[꿈해몽] 박쥐가 나오는 꿈

 



[꿈해몽] 박쥐가 나오는 꿈

꿈에서 박쥐가 나오는 것은 어떠한 의미를 갖고 있을까요?

박쥐가 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박쥐를 두려워하는 꿈
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작은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. 금방 해결하고 회복할 수 있다.

박쥐가 아침에 날아다니고 있는 꿈

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으며 거주지를 옮겨야 할 수도 있다. 계속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.

 


죽은 박쥐를 보는 꿈
길몽이다. 예상하지 못한 특정 위험에 대해서 보호를 받거나 외부 세력에 의해서 저지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.

박쥐 떼가 날아가는 꿈
막히던 일을 해결하고 소원성취를 의미한다.

박쥐 똥을 보거나 만지는 꿈

불법적인 일을 통해서 이익을 얻게 된다. 개인적인 일보다는 공적으로 사용하면 좋게 작용할 수도 있다.

별이 빛나는 밤하늘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는 꿈

희망적인 내용이 어둠에 가려지는 상황을 암시한다. 비밀스럽거나 부정한 일에 개입될 수 있다.

박쥐 둥지를 보는 꿈

화나는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한다. 사소한 일로 언성을 높이고 무례한 행동을 하게 될 수 있다.

 



내가 박쥐를 먹는 꿈
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생겨도 피하지 않고 맞서는 상황을 의미한다. 정신적으로 건강한 상태이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다.

집에 박쥐가 들어온 꿈
길몽이다.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고 경사라고 할 만큼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.

박쥐에게 쫓기는 꿈
두려움과 설렘 두 가지 감정을 느끼는 상황이다. 병세가 심한 경우 건강을 되찾게 된다.

박쥐가 동굴에서 잠자는 꿈
현재 하는 일이 아니라 다른 분야로 진출하게 될 징조이다. 직장에서 나오거나 해고당해서 실직하는 것을 의미한다.

박쥐가 동굴로 들어가는 꿈
기회나 이권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. 욕심을 버리고 중립적인 위치를 고수하는 것이 좋다.

 



박쥐에게 물리는 꿈
책임감이 필요한 직책을 얻게 된다. 충분히 준비되지 않은 경우 주변에 험담하는 사람이 많고 부담을 느낄 수 있다.

손으로 박쥐를 잡는 꿈
고민이나 걱정하던 일이 해결된다. 평소 잘 안 풀리거나 신경 쓰이는 문제가 연달아 해결되면서 정신적인 여유를 갖게 된다.

박쥐를 죽이는 꿈
어려워서 해결하기 어렵거나 속을 끓이던 일을 처리하게 된다. 부정적인 생각을 제거하면서 근심 걱정이 사라지기 때문에 경제적, 심리적인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된다.

새끼 박쥐를 보는 꿈
본인이 부족한 게 많다고 느끼는 상황을 반영한다. 노력이 필요한 시점으로 볼 수 있다.

박쥐가 나에게 덤벼드는 꿈
몸 상태가 나빠지는 것을 경고한다.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에 걸려서 고생할 수 있으니 평소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.

 



덤비는 박쥐와 싸우는 꿈
대인관계의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징조이다. 나보다 나이가 적거나 위치가 낮은 사람으로 인한 다툼이 발생하기 때문에 자존심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.

천장에 매달린 박쥐 꿈
좋지 않은 시선이 지속적으로 느껴지는 상황을 의미한다. 나쁜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내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파악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기도 한다.

오늘도 좋은 하루 보내세요~♥